본문 바로가기

일상,경험/그냥저냥 일상

대구 연극 '나의 ps 파트너 ' 동성로에서 보고왔습니다 ~!

 

 

 

 

나이도 좀 먹었고 19세 연극을 부끄럼 없이 볼 때가 됬어요

뭐 좀 신박한 즐길거리 없나 생각하다가 보러간 연극!

연극을 보는건 정말 간만이에요 ㅋㅋㅋ

 

 

동성로에 연극을 볼 수 있는아트홀은 정말 많지만

그중에 한군데를 찾아 갔어요!

연극마다 지점이 다르지만 오늘은 여기 여우별 아트홀에서 볼거에요!

 

 

들어가는 입구가 이렇게 보이는군요 !

들어가봅시다!

 

 

내부는 아기자기해요!

어차피 연극이 메인이라 큰 의미는 없을테지만

사진찍으면서 추억을 남기는 사람들도 참 많아요 ㅎㅎ

 

 

섹시 로멘틱 화끈한 19 테마 나의 ps 파트너 연극입니다 ㅋㅋㅋ

이미 영화로도 제작이 되었었죠? 

 

 

 

여기서 했던 연극들의 포스터가 걸려있네요

극장에 온거라고 티 팍팍내는 그런 포토존 입니다 ㅎㅎ

 

 

관리분이 문을 열어주시고 입장을 합시당당당

 

 

좌석은 이렇게 접혀있었는데 그냥 해당자리를 펴서 앉으면 돼요!

 

 

코로나때문에 다들 마스크를 쓰고 관람하시는 모습입니다.

 

 

공연 시작전에 배우분이 이렇게 기타를 치면서 노래를 하고있는데 

이 장면을 시작으로 연극이 시작되네요!

말 그래도 섹시 코믹 달달 살벌한 코맨스코미디 연극의 시작입니다 ㅎㅎ

 

 

연극은 정말 전개가 빠르며 몰입도가 넘쳐요

연출도 정말 기발하고 재밌어요!

오백의삼십을 제일 재미있게 봤었는데 이것도 나름 나쁘지 않은 연극이였습니다!

맨 왼쪽 조연분이 진짜 1인 N역을 소화하면서 재미를 이끌어가구요 ㅋㅋㅋ 정말 재미있으신분이에요

그리고  그 옆에 배우분은 연예인인가? 싶을정도로 예쁘고 몸매도 장난아니에요 ㄷㄷㄷ 

티비에서나 나올만한분이 이런 소극장에?! ㅇ0ㅇ!?!

그리고 그옆에 빨간 체크무늬 배우분은 주인공인데 어우 훈훈하고 몸도좋아요 >___<

마지막 오른쪽 배우분은 그 주인공의 첫 여친으로 등장하는데 정말 전개가 @_@

 

 

기대 그다지 안하고 봤지만 생각보다 재미있는 연극 나의  ps 파트너였습니다.

사진과 후기 올려주고 홍보해달라고 열심히 포즈 취해주시던데

열심히 사진과 후기 올리고 있다구요! 보고있나요! ㅋㅋㅋㅋ

앞으로 좋은 작품 기대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