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경험/그냥저냥 일상

대구 동성로 스파크 실내 레포츠 해피빌런즈 뿌시고왔습니다! 후기후기!

 

 

 

 

 

 

 

 

 

 

우옹오옹

더워요!!

 

무더운 여름입니다!!

 

 

요즘처럼 무덥거나 비가 주룩주룩 내리는 장마철

몸도 찌뿌둥 할때는 좀 움직여줘야죠!

실내 레포츠들을 총 망라해놓았다는 동성로 스파크의 해피빌런즈에 방문해보았습니다!

 

 

여기는 몰려드는 좀비들을 처리해야하는 VR인 둠스데이!

생각보다 별로였어요!

총이 센서가 잘 인식이 안되는지 엄한곳에 총쏘게되어서 조금 답답한 면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6미터 아래로 번지점프 하는곳!

 

 

밑에 매트가 깔려있기도하고 나름 뛰어내릴때 무서워요!

남자분들은 사타구니 끼니깐 조심하시길 >__< 아팠어요

 

 

아래층으로 내려가는 길은 저렇게 있습니다.

사실 매표소도 아래층에 있고 저쪽 층부터 알려드리려 했는데

재미있는건 여기 위층에 대부분 있다는 말이죠 >_< 

 

 

위층으로 올라오시면 이런 풍경이 있는데 바로 앞에 그 좀비VR 지나치면

 

 

이렇게 사격할 수 있는곳도 있구요.

 

 

좀더 안쪽에는 양궁장도 조그맣게 있습니다.

 

 

짚라인과 각종 고공스포츠..? 도 체험 할 수 있습니다. ㅋㅋ

 

 

바로 밑으로는 아래층이 보이네요

이따가 저기에는 뭐가 있는지 알려드릴게요!

 

 

여기도 VR 인데

무슨 광선검으로 몰려드는 적들을 베어내는 그런 류인것 같아요

이건 저도 해보지 않았습니다 ㅋㅋ 흥미없었기도했구.

 

 

 

그리고 아까 고공스포츠류가 챌린지로 분류되어있네요

안전장비인 하네스와 와이어를 안정장치에 걸고

저쪽을 한바퀴 돌고 오는 도전입니다 

 

 

그리고 저쪽 굵은 관 같은건 짚라인이에요!

저거 타고 나선형으로 슝~ 활강합니다 

체공시간은 약 10초정도면 끝나요 ㅋㅋ

 

 

스크린으로 프리킥이나 승부차기도 있었구요!

 

신난 애기들 ㅋㅋㅋ

 

타이밍에 맞춰  포즈를 취해야하는 스크린 게임도 있었습니다 ㅋㅋ

 

 

 

 

올해 서른인 친구 둘이서 세상 열심히 하는 중 ㅋㅋㅋ

2인 친구모드도 있고 커플모드도 있답니다

 

커플모드시 만들어 지는 그림 . jpeg

 

 

그리고 VR 을 끼고 보드를 타는 것도 있었어요!

아이들이나 연인들 데이트 코스도로 좋을듯

저기 90도 하강 코스가 너무 많아서 멀미났었어요 저는 ㅋㅋㅋ

 

 

VR으로 탑승자가 보고있는 화면은 저기 모니터로 모니터링 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다트같은 기차 미니게임도 있구요

제가 추천하고 메인테마로 생각되는곳이 저기 갤럭시!!

무려 실제 발로 뛰며 살아남고 죽이는 레이저 서바이벌!!

 

 

 

이거 짱 재미있어요!

특수제작된 조끼와 레이저가 나가는 총으로 구성된 장비를 입고 들어가는건데

우측스크린에 맵 보이시죠? 

저기서 은폐엄폐하며 총을 최대한 맞지말고 상대방을 제압하여 승리하는 방식이랍니다.

좌측 스크린에 몇명을 잡고 몇번 사망하고 몇방 쏘고 맞췄는지까지 다 나오는 점수판이랍니다.

체력이 없을때는 얼른 기지로 복귀해서 부활해서 다시 나와야해요!

총 게임은 12~14분 정도인데 엄청난 긴장감과 몰입감이 압권이였습니다 

다른 게임은 몰라도 이건 진~짜 재미있었네요 ㅋㅋㅋ

이것만 따로 또 하고 싶을정도로 재미있었습니다

 

 

그리고 스크린으로 피칭해보는 게임도 있었구요!

야구선수 투수가 되어서 공을 던저보아요!

 

 

그리고 배트 들고 공을 치는 스크린 야구도 있었구요!

 

 

 

스크린에서 공이 슝 하고 튀어나옵니당

 

 

이제 여기  층에서 볼만한건 다 봤습니다.

 

 

내려가는길에는 식당칸과 그 앞으로는 볼링장이 있어요

볼링은 해피빌런즈 자유이용권에 포함되어있는 구성이 아니니깐 참고해주세요

따로 비용이 발생합니다!

 

 

이제 아래층 컨텐츠들을 알아볼게요!

매표소에서 표를 발권하고 들어오면 이런것들이 보일거에요!

실내 클라이밍입니다.

 

 

그리고 그 옆으로 드롭슬라이드가 있어요

저 봉을 잡고 기계로 끌어올린다음 손을 놓으면 미끄럼틀~  뭐 그런 느낌입니다

사실 재미없어요 ㅋㅋㅋㅋ 다른걸 만들지!

 

 

 

미끄러짐 슈웅

너무 한순간이기도하고 높이 올라가는것도 아니고!

뭔가 무족해요 2%부족한것도 아니고

20%는 부족한 느낌이에요!

 

 

그리고 점핑업존 저기는 아이들이 들어갈 수 있는 곳이에요

아이들이 많이 없을때는 성인들도 입장 할 수 있습니다.

안에 트램펄린과 볼풀이 있어요!

그리고 우측에는 로데오가 있습니다!

 

 

 

초반엔 버티기쉬운데

난이도 높아지면서 훅~ 돌때 힘들어요 ㅋㅋ

 

 

로덱로덱 성난 황소의 등에타서 오래 버텨보아요!

 

 

 

락커룸도 있는데 이용로는 500원 입니다.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파우더룸.. 아마 의미는 없을것 같지만

일단 만들어놨네요 나름의 포토존...?

 

 

그리고 롤러장이 있습니다.

해피빌런즈 이용권 30분 이하로 남았을 경우에는 사용이 불가능해요!

그러니깐 여기 가고싶으면 시간 계산 잘 해서 들어가시길!

 

 

각종 안전장비와 스케이트를 대여할 수 있습니다.

 

 

슝슝 신나는 음악과 함께 달려보아요!

 

 

 

 

 

 

그리고 애들 없을때 키즈존 들어가서 트램펄린 뛰고 볼풀에서 놀고 ㅋㅋㅋ 

신난 30대 아자씨들

 

 

사실 내가 제일 신남  봉봉 !  봉보오옵옵옵옵옵오봉봉보옵ㅇ

 

\

꺅흥 신난다 

 

 

그리고 제일 재미있었던 레이저 서바이벌!

사람들이 적게 와도 대기팀들과 팀을 이뤄서 할 수 있답니다.

모르는 사람들과 팀을 이뤄서 게임을 하는게 매력적!

어떤 커플은 같이와서 서로 적팀이 되어서 붙었었어요 ㅋㅋㅋㅋ 꿀잼

날씨 덥거나 우중충 할때 여기 와서 몸좀 움직여 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듯 싶네요!

다른 컨텐츠들은 그저그래도 레이저 서바이벌 한번만해도 나름 이득? ㅋㅋ

3만원 이용권은 좀 아깝고 할인해서 15000원대에 들어오시는걸 추천해요!

그 이상으로 입장하면 뭔가 아까운 느낌 

그럼 여기까지 해피 빌런즈 후기였습니다!

모두들 안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