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직접 가본곳

부산에 있는 꼬막요리 전문점 다녀왔습니다!

 

가족과 부산에 놀러간김에 근처 맛집 어디 없나 찾다가 들어간 꼬막요리전문점 '와사비' 입니다

부산역 근처에서 그닥 멀리 있지 않습니다!

송도 해수욕장을 갔다가 멀리 안가서 발견한 곳이라

제가 방문한곳이 아마 문현점 일거에요!

 

간만은 무난무난 하고 눈에 막 띄는 편도 아니였습니다 

 

 

오옹 이렇게 입간판으로 대략적 뭐를 판다 라고 나와있군요!

 

 

점심시간을 좀 피해서 간 터라 사람들은 생각보다 많이 없었답니다.

 

 

와사비 꼬막식당의 영업시간입니다 참고해주세요!

 

 

이쪽에 대기손님들이 있을만한 대기석도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지금은 코로나때문에 임시 폐쇄했거나 좀 떨어져 있지 않을까요?

 

 

메뉴판입니다 대략적으로 1인 만원대 가격이라고 생각하시고 오시면 될 것 같습니다.

 

 

테이블의 모습입니다.

 

 

점심시간을 좀 피해왔는데도 사람이 은근 있었어요 

밥시간때는 북적북적 할듯!

 

 

거기에 비례해 식당도 넓고 직원들도 많았습니다

 

 

쌀쌀한 겨울에 갔었던 터라 주전자에 이렇게 물을 주네요!

 

 

 

 

 

화장실은 요로코롬 있구요 

 

 

밑반찬이 엄청 많이 나옵니다! 다양해요!

 

 

밑반찬으로 나온 튀김 치고 제법 퀄리티가 좋아서 놀랐습니다.

 

 

튀긴 두부에 가라당어 포를 올려 간장 소스를 뿌렸네요

 

 

 

 

 

밑반찬으로 생선구이도 주는군요 ㅇ0ㅇ

 

 

그리고 꼬막 비빔밥!

이건 꼬막집 왔으면 무조건 먹어봐야죠!

김가루와 알을 올려줍니다.

양념도 되어서 비벼진 상태로 나와서 먹기 편했습니다.

 

 

그리고 꼬막무침

이건 술안주를 겨냥해서 만들어진 메뉴 같은걸요?

 

 

 

 

 

그리고 의외로 되게 맛있었던 짬뽕탕

국물이 진짜 진해서 놀랬어요 여기 중국집 했어도 잘했을것 같습니다. ㅋㅋㅋ

 

 

이것도 술 좋아하시는 분들은 껌뻑 죽겠네요

막상 저는 술을 그닥 좋아하지 않는데도 그런 느낌이 들 정도면.. 뭐

 

 

 

 

부산에 꼬막이 땡기시면 한번쯤 추천드릴만한 곳이긴 합니다!

밑반찬도 잘나오고 음식들 퀄리티도 제법 나쁘지 않아요!

실패하지는 않는 그런 식당인것 같습니다!

 

 

부산에 지점이 몇몇군데 있었는데 그중 한군데 지도 짚어드려요!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더 나올겁니다 ㅎㅎ

그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