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직접 가본곳

삼덕동의 작은 고기덮밥집 '무제' 입니다!

 

 

삼덕동 근처 살고 있지만 아직도 삼덕동의 숨겨진 맛집 카페를 다 가보진 못했답니다 ㅋㅋ

 

오늘 가볼 곳은 삼덕동에 있는 작은 밥집 무제 리뷰에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가게 외관은 요로코롬 생겼습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크리스마스 지나고 갔을때라 아직 산타가 남아있었네요 ㅋㅋ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나무로 심플하게 디자인되어있는 건물이였습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메뉴는 적어요! 고기덮밥류입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외관만큼이나 내부도 깔끔하게 되어있습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갈색 나무로 일관되어있는 색감을 느낄 수 있었어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이렇게 창문을 열어볼 수 도 있답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여기 잠구는건가? 구멍도 없는데 띠용하네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밤이 되면 조명도 이쁘겠는걸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전송중...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그리고 드디어 나온 스테이크 덮밥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이렇게 정갈하게 나오는군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반찬과 덮밥, 그리고 국이 나옵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그리고 이건 삼겹 덮밥이에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개인적으로 스테이크보다 삼겹이가 더 맛있었습니다 +_+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그리고 콜라는 이렇게 주네요!

얼음으로 시원하게!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밥에 되어있는 양념이랑 고기랑 이렇게 호로록!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스테이크도 이렇게 와사비를 올려서 냠냠!

 

 

전송중...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전송중...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창가 자리에 앉아서 이렇게 먹는게 제법 좋네요 ㅎㅎ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다 먹고 다시 덮어서 정리하기도 편하네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그리고 물 한잔과 함께 여유여유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후룹후룹 휴일의 여유네요 ~_~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저녁에도 한번 와볼까 생각해요

바로옆에는 또 신천 산책로가 있고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밥과 같이 먹어도 좋고 와사비랑 고기랑 먹어도 맛나요!

 

다만 저는 삼겹이 저 취향이였답니다.

스테이크는 저한테는 조금 질기게 느껴졌어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여기까지 삼덕동의 작은 한 밥집 '무제' 였습니다.

 

모두 맛있는 저녁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