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직접 가본곳

동대구 신세계 백화점 지하1층 군것질거리! 그리고 식당! - 사진 多

 

군것질!

 

언제 들어도 두근거리고 군침돌게하는 그 단어!

인스타나 각종 페이스북등  sns 에 많이들 소개되었었죠!

첫번째 갔었을땐 그런 군것질 거리는 못찾았었는데

지하철로 연결된 통로로 들어가니 한번에 먹거리가 잔뜩 있는 코너가 나오더라구요!

 

 

1호선 동대구역 지하철에서 신세계로 바로 통하는 통로로 가시면 있습니다!

 

 

지하철에서 내린다음 걸어가면 이런 입구가 나옵니다!

 

 

신세계 라고 적혀있지요!

 

 

바로 지하1층 푸드마켓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요로코롬 입구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ㅎㅎ

 

 

들어가자마자 보이는건 사람들이 줄서있는 어묵집!

 

 

어묵의 고소한 냄새가 정말 좋습니다. 

방금 만든 어묵반죽에 깨끗한기름으로 튀겨서 그런가 뭔가 어묵튀김이 갈색이 아니라 하얗습니다

 

 

바로 안쪽에 어묵을 제조하고 있는걸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바로 제조되어 조리되어나오는 각종 어묵들!

인기가 많을만 합니다.

 

 

그리고 조금 들어가니 있는 과자+빵집

 

 

생크림빵과 커스터드 크림빵이 보입니다! (개당 2000원대 ㄷㄷ)

 

 

바로옆에 두우우꺼운 마카롱도 보입니다

 

 

케이크도 보입니다.

겨울 딸기가 제철이라 그런가 딸기케이크가 많이 보이는군요!

 

 

쪼꼬만한 케이크도 있습니다.

 

 

12월12일까지 빵지순례라고 무슨 스탬프를 받는것도 있네요 ㅋㅋ 신기방기

근데 실제로 여기에만 빵집이 여러군데 보이긴 했습니다 ㄷㄷ

 

 

다진새우살을 식빵사이에 넣고 튀긴 멘보샤도 있습니다!

이거 한번 먹어봤는데 진짜 맛있어요!

 

 

 

하나에 3천원이라는게 조금 아쉽

한가득 먹고싶은데 ㅠㅠ

 

 

스페인에서 온 바스크치즈케이크? 처음들어봅니다.

무슨 타르트처럼생겼네요!

 

 

3개에 12000원 정도인걸로 보아 하나당 4천원꼴입니다! (호달달)

 

 

바나나,딸기같은 과일이 올라간 케이크도 보입니다

 

 

여기도빵집 저기도 빵집입니다! 오아앙

빵냄새가 엄청나게나요!

 

 

야채를 말려서 바삭바삭하게 과자로 먹는건가봐요!

신기하다 그리고 색감도 참 예쁘네요

 

 

야채나라 강정나라라고하는군요 !

 

 

그리고 호불호 안갈리게 대부분 좋아하는 소프트아이스크림! 1500원 이건 백화점치곤 나름 싼편이네요!

 

 

색깔부터가 반칙인 엄청 맛있어보이는 족발도있습니다

군침이 줄줄 ㅇㅠㅇ 

 

색깔이 진짜.. 와 딱 맛있어보이는 색깔 

 

 

피자도 있습니다!

 

 

사각피자인데 웬만한 한판피자 가격입니다 ㅋㅋ

 

 

그리고 파스타를 이렇게 컵으로 파네요? ㅋㅋ

이건 아이디어 좋은것 같습니다

파스타 정말 좋아하는데 간단하게 먹기 좋겠네요!

실제 파스타 한그릇 가격인건 함정

 

 

케밥과 쫀득쫀득한 터키아이스크림도 있습니다!

 

 

 

 

스테이크도 있군요! 길거리 음식에 스테이크가 없으면 섭하죠!

 

 

1초당 1개 판매되는 1등 유부초밥이라는데요!

저 유부초밥 엄청나게 좋아하는데 살짝 취저?

 

 

개당 2500원 3000원이라서 좀 그렇다 싶었는데 좀 두툼한게 오호?

 

 

양이 제법 커서 한번쯤 사먹어보고싶습니다 ㅋㅋ

맛이 좀 있다면 저정도 가격 감수할 마음 있습니다 ㅋㅋ

 

 

컵밥이랑 도시락도 있습니다!

 

 

자취하시는 분들 한끼 식사하기 정말 좋겠네요!

딱 건강한느낌의 도시락? 

 

 

그리고 이 만두집을 시작으로 작은 길거리음식 가게들이 줄지어 서있습니다

 

 

타비타비! 여기는 닭꼬지집이였던걸로 기억합니다

 

 

이렇게 주우우욱 가게들이 줄지어 서있어요!

 

 

여기 닭꼬지 정말 맛있어보이죠!

 

 

치킨도 순살에 제법 바삭해보이는게 군침이 돕니다.

 

 

양념소스와 데리야끼소스가 발린것도 있어요!

 

 

데리야끼소스가 발린 치킨을 한번 먹어보았습니다 ㅋㅋ

좀 달아요!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맛!

 

 

 

 

고기와 볶은양파 채소가 잔뜩 들어있는 핫도그 +치즈 ㄷㄷㄷ 

미국식으로 커어어다란 핫도그! 맛있어보여요

 

 

크기가 진짜 큽니다 ㅋㅋ

 

 

냄새가 진짜 ㅋㅋㅋ 홀릴뻔

 

 

여기는 닭강정집입니다!

 

 

맛깔나 보이는 닭강정이 한가득!

 

 

김밥집도 보이구요!

 

 

김밥 쌈쌈

 

 

회전초밥집도 보입니다 !

 

 

그리고 여러가시 식당도 있어요! 한식 중식 양식 경양식 다 있습니다

 

 

테이블에 앉아서 식사하는 많은 사람들!

 

 

덮밥으로 유명한 홍대개미도 있었군요! 

 

 

지나가다보니 오렌지를 갈고있는 한 작은 카페가 보이더군요!

이건 진짜 100% 오렌지쥬스겠네요!

 

 

녹차로 유명한 제주도 오설록도 여기 있네요 ㅋㅋ

 

 

여기 빵집은 뭔데 이렇게 줄이 길까요?

 

 

강릉에서 온 육쪽 마늘빵이였군요

여기 진짜 사람들이 줄을 많이 서 있었습니다.

사방에 퍼지는 고소한 마늘냄새가여기서 다 나는거였군요!

냄새가 진짜 맛있어 보였습니다. 

하나에 4000원 정도 하더군요. 

이거 외에도 여러가지 먹거리들이 있었지만 대충 사진으로 담아온건 이정도네요!

그럼 여기까지 대구 신세계 백화점 지하1층 먹거리를 한번 살펴보았답니다!

안뇨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