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직접 가본곳

송도 해수욕장 근처 장어구이 맛집! 가게이름은 몰라요! ㅋㅋㅋ

 

송도해수욕장 근처에서 놀다가 밥집 어디 없나 찾아다니다 발견한 장어구이집!

가게 이름이 그냥 명품 숯불장어구이에요! 띠용?! ㅇ0ㅇ

 

 

가게 외관은 요로코롬 있습니다. 주차장도 있구요!

 

 

생각보다 유명한 맛집인가 손님들이 많았어요!

 

 

블로그 포스팅하는데 이때 먹었던 숯불구이 냄새가 나는 듯한 기분이 드네요 

들어가봅시당당당

 

 

부산에 4개 지점을 두고 있는 나름 큰 가게였군요!

 

 

입구부터 뭔가 스케일이 큽니다? 띠용?

 

 

안에 붕어도 있어요!

 

 

입구로 들어가보면 이렇게 가게가 있습니다.

 

 

식사를 하면서 보이는 뷰도 괜찮겠는데요?

 

 

송도 앞바다를 보며 장어구이를 먹을 수 있습니다.

 

 

손님석도 제법 깔끔하고 곳곳에 수목도 있어서 세련된 느낌을 줍니다.

 

 

장어구이집인데 샹들리에 고급진 조명 무엇 ㄷㄷ

연말 갬성이라 직원들이 깨알 산타모자를 쓰고 있었네요 ㅋㅋㅋ 귀엽

 

 

뭔가 고풍스러운 느낌의 가게 디자인.

 

 

명품 숯불장어구이의 메뉴판입니다.

숯불장어구이를 먹으러 왔으니 장어구이를 먹어볼거에요!

 

 

옹? 이건 모지? 톳인가? 과메기?

밑반찬도 제법 알차요!

 

 

미역미역한 미역국

 

 

이제 슬슬 야경이 되려고 하네요

 

 

서비스로 딸려온 물회와 소면!

시원하고 맛있어요!

 

 

그리고 제법 맛있었던 묵밥!

 

 

식전 에피타이저로 전복죽도 나왔었어요!

고급져!

장어구이용 간장소스와 생강!

 

 

식전 전복죽이 제법 꾸덕하고 진한맛이였습니다.

 

 

저건 장어뼈 튀김같아요 아저씨들 맥주안주도 좋을듯?

 

 

물회를 따로 하나 시켰었죠!

 

 

비빔비빔 물회 비빔!

 

 

전복죽도 냠냠 맛있어요!

 

 

그리고 메인으로 나온 장어구이!

한번 초벌되서 나오는 형식이였답니다.

 

 

옆에 전복도 구워주고 인덕션으로 굽굽

 

 

뼈도 다 발려져있고 한번 초벌된 상태로 나오는거라 먹기 편합니다.

 

 

요로코롬 쌈을 만들어서 냠!

 

 

 

송도에있는 명품 숯불장어구이 후기였습니다!

나름 깔끔하고 평타이상을 치는 그런 가게였습니다!

 

 

 

명품물회숯불장어구이 송도직영점

부산광역시 서구 충무대로 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