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직접 가본곳

대구 동성로 한식 석쇠불고기 괜찮은데? 똑다리 리뷰 . jpeg

제가 리뷰할 지금 가게는 

네이버 맛집검색 10곳중 직접 가보고

거품 8곳 제외하고 살아남은 2곳중 한 가게입니다.


'똑다리'라는 한식집인데요 

밑반찬부터 메인요리까지 구성도 알차고

가격대비 맛도 꽤나 좋은 그런 가게입니다


일단 어떤느낌인가 한번 볼까요?



동성로를 뚜벅뚜벅 걷고있습니다

저어기 중앙 광장무대가 보이는군요오



중앙무대에서 대백을 끼고 이쪽 코너로 들어갑니다.



앞으로 쭉쭉 걷다보면...



저기 봉추찜닭이 보이고 



고개를 돌려서 맞은편을 보면 이런 골목이 보입니다.



그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저어어기 똑다리 간판이 보이는군요!



골목에 숨겨져 있어서 찾기는 쉽지 않아요 ㅋㅋ



어디 한번 들어가봅시다.



이곳 메뉴입니다

고등어구이를 시키시는 분들도 꽤나 보이고

저는 석쇠불고기를 엄청 좋아합니다

오늘도 석쇠를 시켜먹습니다!


제 친구 민규 또 등장


할머니들이 하시는 가게인데 시골밥상 느낌도 나고 정말 좋아요


손맛이 느껴지는 그런 맛이랄까



근처 가게에 밥 배달도 하는 그런 집입니다~



저기 식혜는 떠서 드시면 됩니다

시-원

여름 겨울 할것없이 있답니다.



석쇠불고기 한상이 나왔습니다

밑반찬들에다가 석쇠불고기!

그리고 된장찌개까지!

알차요 알차!



인당 7천원에 이정도 퀄리티면 매우 만족입니다. 



계란후라이에다가 소시지 반찬도 있어요 ㅋㅋ

우왕 ㅋ 굳



냠냠냠냠 이제 먹어봅시다



잘지어진 밥!



고기랑 두부조림이랑 계란후라이랑 이렇게 



역시 여기는 정말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그런 집입니다.


오늘도 만족했네요 배가 빵빵!

디저트로 식혜까지 마셨어요!


대구 시내에 이런 시골밥집같은 곳이 있다니 정말 좋네요!


대구 동성로에서 몇 안되는 제가 추천하는 맛집중 한곳이랍니다


추천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