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직접 가본곳

성서계대 동문 '이층집 돈가스' 리얼후기


열두시나 한시 수업을 마치면 언제나 배가 고픕니다


오늘은 어디로 가볼까 하다가 생각난 돈가스!


성서계대 동문 로데오 거리에 이층집 돈가스가 유명하답니다


사실 지난번에 한번 가봤는데 그저그래서 안가고있었어요 )


오늘 생각나서 한번 더 가봅니다!


학교 커뮤니티 같은데 여기가 맛있다고 많이들 올라와서


한번쯤 다시 가볼까 싶어서 재방문 해봅니다!




안쪽은 요로코롬 되어있습니다.


풀떼기들이 많이 보이는군요!



한산할 시간대라서 그런지 손님은 없군요!


스프를 주는데 스프는 알아서 더 퍼다 먹을수 있습니다


아 스프 맛있었는데 또 생각나네요!


요즘처럼 추운날에는 뜨끈한 스프으!



치즈돈가스와 철판치즈 돈가스를 시켰답니다!



치즈돈가스!


쫀득쫀득 많이도 들어있습니다!


하지만 오늘의 치즈 돈가스는 조금 더 익혔으면 좋겠네요!


치즈쪽이 조금 단단한것 같다고 친구가 그랬습니다. )

(친구가 시킴)


조금 따끈하게 나왔으면 진짜 좋았을것 같아요!



이건 철판 치즈 돈가스 입니다!


와 비쥬얼이 ㄷㄷ


생각보다 괜찮더군요!




이건 치즈가 적당히 잘 녹아들어서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저번에 기본돈가스를 시켰었는데 


앞으로 이걸 먹어야겠꾼요!


저기 돈가스 아래쪽에 양배추도 채썰어져서 깔려 있습니다.!




친구가 시킨 돈가스와 제가 시킨 돈가스!


스프도 맛있었고 


나름 평타는 치는 그런 식당인것 같습니다!


저번에 제가 돈가스 맛집을 올렸었는데 ' 힛또' 라고 


그 정도의 돈가스를 먹고 나니 나머지 식당은 전부 그저 그런것 같아요..


거기가 너무 맛있는 돈가스를 하는 집이였으니!


이상 여기까지 성서계대 돈가스로 유명한 가게 '이층집돈가스'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