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경험/새로운 장소에 가보기

대구 실내 대규모 동물테마파크 아이니테마파크 .jpeg [사진 많음]

 

무더운 날씨 + 장마 때문에 밖에 내다니기 어려울때 

가족, 연인끼리 오기 좋은곳 아이니테마파크에요!

시지쪽 사람들에게 놀러오기 좋은 대구스타디움에 위치해 있지요!

스타디움 CGV 근처에 있답니다

 

 

입구는 요로코롬 있습니다.

자연사테마과학관 이라고 적혀있네요

 

 

 

들어가는 입구에는 이렇게 트릭아트도 꾸며져 있군요!

 

 

범블비가 있습니다.

이건 CGV 영화관에서 공수해온거라고 들은것 같은데 ㅋㅋㅋ

아이니 테마파크 앞에 전시되어있네요

 

 

입구 앞 매표소에는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이렇게 요금표가 있긴한데 

소셜커머스 같은 사이트에서 오후입장권으로 끊으시면 인당 만원 이하에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요즘은 이렇게 키오스크로 매표를 할 수도 있게 해놨네요!

 

 

매표까지 다 했으면 이제 입장해봅시다

 

 

먼저 들어가면 수족관이 보입니다.

어항들이 참 많아요!

 

 

물고기들을 볼 수있습니다.

 

 

악어같은 물고기도 있습니다

엘리케이터 가이? ㅇ0ㅇ!? 악어남자!?

 

 

어딘가 익숙한 비주얼의 물고기도 있네요!

니모! 완전 이쁘게생겼어요!

 

 

얘가 관상용으로 많이들 키운다는 블루구라미구나?  막 이쁘게 생긴건지는 모르겠어요 ㅋㅋ

 

 

코로나시즌이라서 그런지 뭔지는 모르겠지만 빈 수족관이 생각보다 많아요

물고기 수도 예전보다 좀 줄어든것 같고

 

 

그리고 엄청 성격 안좋아보이던 사나운 하얀 물고기

손가락을 가져다 대니깐 막 성질내요! 입 벌리면서! ㅇ0ㅇ

 

 

그리고 수족관 넘어가면 이렇게 포토존이 있어요

곰돌이 다리에 앉아서 사진 차칵 찍으면 잘 나올듯!

 

 

그리고 공룡옆에서 찍는 것도 있는데

저 공룡이 알 위아래로 왔다갔다해요 ㅋㅋ 움직여서 깜놀

 

 

여기 벽을 지나면 공룡이 깜놀! 시켜주는게 포인트였는데

애들이 울어서 그런가 공룡을 돌려놨네요 ㅋㅋ

아쉽다 저거 깜짝 놀라는 재미가있었는데.

 

 

공룡 입안에 들어가서 사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있습니다! 쨔잔!

 

 

그리고 그 포토존들을 지나면 본격정으로 동물원 같은 광경이 있어요!

엌... 귀여운 설치류들이 먼저 보이네요

이름은 까먹음 ~ㅅ~

 

 

여름 털갈이중이라서 털이 빠져있는 모습이네요 ㅋㅋㅋ 얘네도 귀여워요!

 

 

그리고 체험존이 있는데 지금은 텅텅 비었습니다.

꽉차 있던 새들도 없어져있고 관리직원도 없었어요

딱 비수기느낌?  이것도 코로나의 영향인걸까요?

 

 

비단구렁이도 있어요! 

상처가 났나요? 빨간색 흔적이 보이네요

 

 

여긴 심해어 수족관인가봐요 조명이 어둡습니다.

하지만 텅텅비어있어요

다들 어딜간걸까요...?

 

 

여기부터 본격 동물구역느낌이 나요!

 

 

먹이를 손가락에 묻혀서 물에 콕 넣으면 물고기들이 와르르!

 

 

폴립테루스라곤하는데 안보이네요 ...

이쯤되면 어항전시관 느낌...?

 

 

우오아앙 긴팔원숭이다!

 

 

 

새끼를 최근에 출산해서 안고다니구 있더라구요!

엄멈머 부부가 같이 살고있나봐요!

 

 

세상시크하게 지나가는 하이에나

가만있질 않아서 찍기가 힘드네요 ㅋㅋㅋ

실제로보니깐 꽤나 커요!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요소들이 많습니다.

동물들과 커다란 공룡들과

 

 

사바나캣이였던가요? 엄청나게 늘씬늘씬한 모델같은 고양이입니다.

 

 

 

귀여움 폭발하는 사막여우도 있어요!

조막만한 얼굴에 큰귀!

 

 

어디서 많이 본 듯한 녀석들도 있네요 ㅋㅋㅋ 되게 익숙한데?

애니메이션에서 본것같은데??

 

 

정답은 알락꼬리여우원숭이였네요 ㅋㅋㅋ

마다가스카에 나온 그녀석이라는데요 ㅋㅋ 어쩐지 익숙하더라니.

 

 

붉은털여우도 있었어요!

분위기때문에 그런가 힘이 좀 없어보이는 느낌

 

 

얘도 어디선가 많이 본 친구인데요?

 

 

얘도 애니메이션에서 본것같은데요? ㅋㅋ

 

 

큐파인이라고 하는 동물이군요

알비노는 저기 하얀녀석을 말하는건가 봅니다.

 

 

얘는 개미핥기처럼생겼는데 배가 귀여워요! 만져보고싶다

 

 

공룡 꼬리가 살랑살랑 움직여서 깜짝놀랐어요

저기 동그란 원은 포토존이라는 뜻일까요?

 

 

여기도 앉아서 사진을 찍을만한 공간이군요 ㅋㅋ

 

 

그리고 얘는 비둘기라는데 되게 우아한 비둘기에요!

덩치가 있어서 날지 않는다는건 현대 비둘기랑 비슷하네 모 ㅇㅂㅇ

 

 

입구는 작은데 생각보다 규모가 크죠? ㅎㅎ

 

 

뭔가 사나워보이는 거북이녀석을 만났습니다.

 

 

어우야 거북이 치고는 되게 무섭게 생긴 얼굴이에요!

입도 뾰죡해!

늑대처럼 사납다고해서 늑대거북일까요

 

 

예쁘게 꾸며져 있는 어항이지만 역시나 비어있는곳이 많아요 ㅠㅜㅠㅜ

 

 

컨셉을 동굴같은 컨셉으로 잡았나요 ㅋㅋ 이것도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요소네요

 

 

되게 감귤같이 생긴 물고기를 보았습니다.

이쁘게생겼어요!

 

 

떼지어다닐것같은 물고기들 

생선생선하게 생겼네요!

 

 

무슨 유튜브 썸네일같아요 ㅋㅋㅋ

국내유일의 대머리황새라니

육식이에요 ㅇㅂㅇ!!

 

 

이쪽은 다 동물칸입니다.

사람들이 거의없어서 한산해서 둘러보기 좋았어요

 

 

 

 

 

알비노 라쿤!

 

 

그리고 무 같이 생긴 앵무새

 

 

 

 

아마 애네는 몽구스들이였을거에요 ㅋㅋ 하도 호닥닥 뛰어다녀서 정신이 1도 없었네요.

 

 

옴뇸뇸뇸 모여서 당근을 먹고있는 토끼들

 

 

그리고 기니피그!

천장이 뚫려있어서 만질수도 있어요!

만지라고 해놓은 건지는 모르겠지만 ㅇㅂㅇ

 

 

미어캣!! ㅇ0ㅇ!

 

 

커다란 육지거북과 아기돼지들이 같이 생활하고있네요 ㅋㅋㅋ

 

 

무슨 낚시 체험하는곳도 있었는데 저기는 안들어가봐서 모르겠네요 ~

 

 

으시시해보이는 조형물이 있길래 들어가서 찍어보았습니다 으스스~

 

 

영남권 최초의 백사자!

사자도 실제로보니깐 덩치가 엄청 커요!

 

 

앵무새가 떡하니 밖에 나와있던데

얘는 쓰다듬어볼수도 있어요!

 

 

뭘 보냐 닝겐 

 

 

버젓이 나와있는 도마뱀!

얘도 쓰담쓰담 해보았답니다 ㅋㅋ 느낌 이상해요!

 

 

그리고 이쪽에는 물위로 걷게 만들어진 데크가 있는데.

 

 

이렇게 발 바로 밑에는 물이있어요! 빠질까봐 무서워!

 

 

아래에는 진짜 악어가 있답니다! 호달달

 

 

철갑상어 새끼도 있네요

얘네들 알이 세계 3대 식재료중 하나인 캐비어라죠!

 

 

무서운 공룡이 쫒아와요! 호에에엑!!

 

 

 

 

 

 

 

귀여운 펭귄도 볼 수 있답니다.

 

 

여기는 바닷물고기들이 전시되어있는곳인가봐요!

 

 

길다란 물고기도 있구요

 

 

신비한 무늬의 물고기도 있구요

 

 

 

 

커다란 바다 물고기들이 있어요!

 

 

그리고 VR 코너랑 식당코너가 보이는데

식당코너는 영업을 안하는것 같아요!

 

 

어둑어둑한 동굴도 보이는데요!

 

 

옆에 공룡 입 조형물이 움직여서 깜짝 놀랐답니다! ㅇ0ㅇ!

 

 

어두운 동굴속에는 박쥐가 살고있어요!

 

 

그리고 완전 귀여웠던 삼색다람쥐 >_<

 

 

죽은듯 자고있던 도마뱀

뭔가 나이가 지긋해보이셔요

 

 

그리고 귀이이엽게 생긴 육지거북이가 있어요!

 

 

마치 광고를 찍는 듯한 사진 각도를 보여주네요!

 

 

꽃을 든 남☆자

 

사막에서 보일 듯 한 도마뱀!

갈색갈색해요!

 

 

아니 얘를 왜 반찬통에 담아논거야 ㅋㅋㅋㅋ

무슨 뱀 절임반찬 같잖아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세상 억울한 표정으로 귀여움을 어필하는 슬로우 모리스! 였던가요!

안경원숭이랑 다른종인가! 여튼 얘도 있네요!

 

 

아 슬로우 모리스가 아니라 로리스네요 머쓱머쓱

뭐 비슷했잖여 헤헤..

 

 

사육사분이 얘들 퇴근시간이라고 안아 드는김에 만질 수 있는 기회를 획득했네요 ㅋㅋ

 

 

그리고 대충 한바퀴 다 돌았다 싶으면 나오는 퇴장경로입니다.

 

 

어우 얘는 눈동자가 움직이는데 섬뜩했어요!

살짝 잔혹동화 느낌도나고 무섭무섭

나름 포토존이라고 만들어 놓은것 같은데

의도한걸까요? ㅋㅋ

 

 

입구가 작아보이는것 치곤 제법 큰 규모의 테마파크입니다.

아이들이나 친구 연인끼리 오기 나쁘지 않은 곳이에요!

특정 요일 시간에는 공연도 한다던데 그것도 보러와도 재미있겠어요!

실내 테마파크이니 날씨가 어떻든 별로 영향을 받지 않는게 큰 이점이네요

그럼 여기까지 대구 스타디움의 실내 동물 테마파크 아이니테마파크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