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경험/새로운 장소에 가보기

동성로 시내 한복판에 있는 스크린야구장 '다함께 야구왕' 한게임 치고 왔어요!

 

 

사실 여기를 포스팅 할때, 어? 스크린 야구장이 그냥 스크린 야구장이지

이름도 따로있나? 싶어서 사진을 다시한번 보게 되었어요 ㅋㅋㅋ

스크린야구 라고 적혀있고 옆에 작게 다함께 야구왕 이라고 적혀있었네요 ㅋㅋㅋㅋ

그러고보니 다른 스크린 야구장도 그냥 이름은 신경안쓰고 '스크린야구' 라고만 인식했던것 같아요

 

이번에 가볼 스크린야구장은 시내의 한복판! 정말로 완전 중간에 있는 느낌의 스크린 야구장이랍니다.

동성로 중앙무대있는곳에 바로 있는 곳이에요.

아마 동성로를 방문해본 사람이라면 스쳐지나갔을만한 그런곳이 중앙무대인데, 거기 근처랍니다.

위치를 잠깐 볼까요?

 

 

바로 저기랍니다.

근데 지도로 보니 그다 시내 중앙인 느낌은 안나네요 ㅋㅋ

하지만 실사판 사진으로 보시면 정말 익숙한 곳일껄요?

 

 

 

지금은 동성로 무대쪽 유니클로라고 하면 다들 알고 계시겠죠? ㅋㅋ

 

 

바로 그 건물 지하에 위치한 스크린 야구장입니다.

여기 VR 하는 곳이랑 방탈출 하는곳이랑 다 있네요!

 

지하 3층에 위치한 스크린 야구장으로 내려가 봅니다!

 

 

바로 똭! 하고 카운터를 볼 수 있습니다!

이제보니 다함께 야구왕이라고 크게 적혀있었네요

왜 못봤지 ㅋㅋㅋ

 

 

쿠폰도 찍어주고 막 그런다네요!

보통 9이닝이 야구 한게임인데

2판 연속으로 하면 두번쨰는 반값에 할 수 있는 그런 시스템이군용

 

 

내부는 대충 요로코롬 생겼습니다.

 

 

저희가 게임을 할 경기장은 여기입니다!

저기있는 모니터로 점수판이 나오고

상대방이 공격할때 수비 대형을 지시할수도 있어요 ㅋㅋ

우리는 전부 초보라서 마이너 수준의 수비를 설정해놓고 2:2로 게임을 진행하였습니다.

전부다 알바누나가 다 해줘요! (이쁘면 누나임)

 

 

자아 이제 슬슬 게임할 준비를 해볼까요?!

 

 

간단한 간식거리도 팔고있습니다.

상대팀 공격할때 먹으면서 관람하는 것도 재미있겠네요!

 

 

마실것도 있습니다!

야구장은 역시 맥주!? 

맥주가 한가득이네요 ㅋㅋ

 

 

야구야구한느낌이 가득합니다 !

 

 

가격은 대충 이러합니다!

대충 2:2팀으로 1게임 기준으로 만원대가 조금 넘습니다.

17시 이전 할인가격도 있군요 이건 만원대가 조금 안되겠네요!

 

 

스크린 야구장 영업시간입니다 참고하세요!

주말은 새벽 4시까지군요 ㄷㄷ

 

 

처음에는 수비 수준이 마이너로 설정을 안해놔서

서로 4이닝 시작할동안 점수를 못냈어요 ㅋㅋㅋ

좀 잘 쳤다 싶은데 수비가 다 잡아버렸습니다 ㅠㅠ

 

 

스크린 중앙 살짝 위쪽에서 공이 날아옵니다

공이 안날아올땐 저기 중앙 레일로 공을 모아주세요!

 

 

저기 홈 플레이트를 배트로 치면 공이 날아옵니다

해설도 나와요 ㅋㅋㅋ 조금 잘 친다 싶으면

투수가 까다롭게 생각하는 타자 등장이라고 해주는군요 ㅋㅋ

 

 

이 녀석이 그 타자였습니다

멀대같이 큰게 공은 또 잘쳐요

 

 

공을 저기 레일쪽으로 툭툭 차주고 있는 모습입니다 ㅋㅋ

 

후딱 굴러 드가라! 팍! 이씨!!

 

조폭 아닙니다 

 

흠.. 이번 이닝은 글렀군

 

감독님 포스로 구경하고 계시는 제 친구입니다.

 

 

배트 2개와 헬멧도 배치되어있긴 한데

쓸일은 없어요 ㅋㅋ 공이 제구가 왔다갔다 하는 것도 아니고 직구로만 승부를 봐서

나름 팀을 먹고 배트를 휘두르는데 점수가 비슷비슷하니 재미있었어요

상대팀이 되게 잘치는데 우리팀 수비가 또 잘 막아줘서 겨우 비겼습니다.

사실 수비 수준이 조금 비슷했으면 제 팀이 졌을거에요...

저 포함 우리팀은 잘 못치고 저쪽팀 두명은 쳤다하면 안타고...

인공지능으로 수비수 레벨을 조정해서 밸런스를 맞춰주는 걸까요?  ㅋㅋ 야구는 비등비등한 게임이 재미있으니

일부러 조정할 가능성이 있었을꺼라 아아아아주 조금 예상해봅니다 ㅋㅋㅋ

여튼 친구들과 2:2로 팀을 나눠서 스크린 야구장에서 재미있게 놀았답니다.

여기까지 동성로 중앙무대 근처 스크린야구장 '다함께 야구왕'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