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경험/새로운 장소에 가보기

경산에 새로 생긴 대규모 신상카페 '파스마' 다녀왔습니다~

 

요새 대규모 테마카페가 많이 생기는게 많이 보이네요!

오늘은 그중에 하나 경산에 하나 크~게 생겼다는 파스마 라는 카페에 가보려고해요!

이미 인스타에서는 여러번 떴더라구요!

 

 

일단 파스마는 요로코롬 생긴 카페입니다!

 

 

여기는 정원같은데 아직 잔디를 심은지 얼마 되지않아서 그런지

듬성듬성하네요 ㅋㅋ

 

 

주차장이 생각보다 엄청 넓어요! ㅇ0ㅇ!!

 

 

주차장 너머로 보이는 뷰도 우왕 ㅋ 굳

 

 

파스마 입구는 요로코롬 있습니다

들어가봅시다!

 

 

같이 들어가자고 친구가 헐레벌떡

옷도 여기서 대충 갈아입고 카페갬성으로 변신한 친구입니다 ㅋㅋㅋ

 

 

 

 

 

자 그럼 들어가봅시다!

 

 

생긴지 얼마 안된카페라 축하 화분들이 주루룩!

 

 

입구앞에 이렇게 포토존도 깔려있습니다!

이따 나가기전에 한컷 찍어야겠어요!

 

 

카페는 1층과 2층으로 나뉘어있는데

어디든 좋아보였지만 역시 뷰는 2층이지!

 

 

1층의 좌석은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ㅎㅎ

 

 

벽면도 꽉꽉 채워서 빈 느낌을 안주고 인테리어도 상큼하네요

 

 

이제보니 천장도 풀떼기들로 둘러쌓여있었네요? ㅇ0ㅇ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도 앉을 자리가 있어요!

 

 

그리고 대규모 카페는 베이커리도 같이 팔더라구요!

여기도 빵들이 있었습니다.

 

 

 

 

 

소세지빵 죠아 ㅇㅠㅇ

 

 

 

 

 

 

 

 

빵 구경하는 친구

 

 

빵 매대는 저렇게 있었답니다.

 

 

 

 

 

빵 구경은 대충 한것 같애요!

 

 

입구 앞 창문에도 이렇게 심플하게 꾸며져 있답니다.

 

 

저 위에 보이는건 2층 좌석이에요!

 

 

들어오는 입구부분 

 

 

조명도 모던한 느낌이네요 가로등 같은 조명은 느낌 정말 좋다.

 

 

2층에서 내려다본 시점입니다 

 

 

저쪽 계단 위쪽에서 찍었더랬죠! ><

 

 

계단 위로 올라가면 이런 광경이 있습니다.

 

 

그리고 창가쪽에는 푹신한 다인용 쇼파와 (진짜편했음 ) 그리고 1인용 카공족을 위한 자리

 

 

쇼파가 마침 비었어요! 앉아봅시다!

 

 

2층에서 내려다 보이는 풍경도 좋군요!

 

 

계딴에 앉아있을 수 있는 자리는 저렇게 생겼습니다.

 

 

 

 

 

잔뜩 신나보이는 친구

 

 

이런 자리가 쥬루루룩 있습니다.

 

 

 

 

 

 

 

 

2층에서 바깥쪽을 바라본 뷰 입니다.

 

 

잔디가 꽉 차면 되게 이쁘겠는데요?

저기는 수영장은 아닐테고 아마 분수대? 

저기도 가동하면 정말 좋겠어요

 

 

아인슈패너와 팥빙수를 시켰습니다.

 

 

빙수는 저한테 너무 달았어요 ㅋㅋㅋ 친구들은 잘 먹던데

저는 아인슈패너 후룹후룹

 

 

빙수 챱챱챱

 

 

사진 열심히 찍는척

 

 

 

빙수 챱챱챱 222

 

 

 

 

 

사진 참 못찍었다

 

 

음식은 항공샷으로 찍으라던데

 

 

아몰랑 옆으로도 찍어보자

 

 

세상 편했던 쇼파였습니다 푹신푹신 ~___~

 

 

그리고 밤이되었어요

야경뷰는 그냥 어둡습니다 ㅋㅋㅋㅋ

 

 

 

구석탱이에 이런 자리도 있었네요! 이건 몰라따!

친구가 찍어줬어요!

 

 

밤까지 실컷 여유부리다가 이제 가볼까 싶어요 ㅋㅋㅋ

두세시간은 있었던것 같은데 

밖은 이미 밤이랍니다!

 

 

이쁜카페왔으니 인증샷도 찍찍

 

 

 

 

 

 

그리고 한번 누우면 일어나기 싫은 그 쇼파

완전 편했습니다 ㅋㅋ

 

 

그리고 아까 그 포토존에서도 사진 찍었어요!

 

 

 

 

 

 

 

 

 

 

 

 

 

 

밤에 보는 카페의 풍경이 참 예쁘네요

그럼 여기까지 경산에 새로 생긴 대규모 신상카페 '파스마' 리뷰였습니다!

 

 

파스마

경상북도 경산시 점촌동 80-14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