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직접 가본곳

'개정' 중에서도 꽤나 맛있는 동성로점 '개정' 괜춘합니당!

 

 

처음에 개정이라는 한식집이 체인점인줄 몰랐어요! ㅋㅋ

친구가 깔끔하고 맛있는 육회비빔밥이 있다고 추천해줘서 알게 된 식당입니다.

체인점이 여러군데 있지만 동성로지점이 제일 맛있던것 같습니다

지점마다 레시피는 같아도 손맛차이랄까요? 뭔가 음식들이 조금 더 맛난 느낌입니다.

그래서 동성로지점 개정을 자주 찾게 되더라구요!

어떤 곳일까 한번 같이 보실까요?!

 

 

위치는 대충 이부분 입니다.

동성로 로데오거리에서 정말 가깝군요

클럽골목 근처에 있답니다!

 

이 앞을 지나가면 요즘 가요들을 가야금 버전으로 들을 수 있어요 ㅋㅋㅋ

띵~띠리링~ 하는데..  어? 뭔가 익숙한 멜로디인데!? 

싶으면 막 아이돌노래고 그랬던 기억이 있네요!

요즘도 마찬가지랍니다! 멜로디를 듣고 어떤 노래인지 맞춰보는 것도 쏠쏠한 재미입니다!

 

 

한식을 판다! 라는것 같은 느낌의 인테리어 입니다

 

 

대충 이런곳은 파는 가게다 라고 해놓았네요!

대부분 한식입니다

살짝 정통 한식느낌? 퓨전도 섞여있긴하지만!

 

 

들어서면 이런 느낌입니다!

탁 트이고 깔끔한느낌?

아 그리고 직원들이 엄청나게 친절합니다!

뭔가 전형적인 좋은 서비스의 느낌이랄까

 

 

가게 안쪽에서 바깥쪽을 보면 이런 느낌이구요!

 

 

저쪽에 나가는 공간이 있는데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입니다.

 

 

1층에는 자리가 꽉 찼다고 2층으로 안내해 주는군요!

올라가 봅시다!

 

 

계단으로 올라가는 곳에는 화장실이 있습니다.

세면대에는 핸드크림도 있어요!

저는 물비누인줄 알고 손을 씻으려 했습니다... ㄷㄷ

어쩐지 거품이 안나고 미끌거리더라구!! `ㅅ'

 

 

그리고 계단마다 무슨 궤짝 같은게 인테리어 소품으로 들어서있는데

안에 뭐가 들어있나 궁금하더라구요 ㅋㅋ

 

 

2층에 입성하였습니다.

 

 

2층에는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좌식 방이 있어요!

 

그렇다네요 ㅇ,.ㅇ

 

자, 그럼 메뉴를 한번 펴 볼까요!

 

 

메뉴와 가격대는 이렇습니다

여기는 육회비빔밥이 정말 맛있어요!

전주까지 굳이 갈 필요가 없는 맛이랄까

냉면과 육회비빔밥을 시켰답니다.

 

 

냉면은 면이 다른곳보다 얇아요 

기계식 함흥냉면이라는데 냉면은 평타입니다.

 

 

크흐흐 육회가 올라간 비빔밥입니다

이게 제일 맛있어요

안쪽에 양념이 있어서 젓가락으로 슥슥 비벼먹으면 된답니다

 

 

김치와 동치미, 진미채등의 밑반찬도 맛있습니다

특히 저 진미채가 짭짤한게 정말 좋더군요

저번에 왔었을때는 동치미 국물이 아주 예술이던데

이번에 갔었을때는 그 맛이 없어져 있었습니다... 주방장님이 바뀌었나..?

 

 

그냥저냥 콩나물국입니다

 

 

크흐흐으으으으으!!  육회비빔밥 입니다!

 

 

슥삭슥삭 야무지게 비벼줍시다!

 

 

냉면 면이 얇은게 느껴지시나요?

이런 느낌의 냉면입니다! 이게 함흥식일까요?

저는 냉알못이라 딱히 차이점을 모르겠습니다.. 육수의 차이인가? 에이이 모르겠다

 

알흠다운 땍깔의 밥

 

후식으로 나오는 매실차

 

개정은 꼭 후식으로 차를 챙겨주는군요!

달달하이 좋습니다

매실은 배가아플때 먹으면 효과가 있다죠?

어릴때 자주 타먹던 기억이 납니다.

 

푸후아~ 배불러요

싹싹 긁어먹었네요

간단하게 먹을 깔끔한 한식이 땡길때는 대구 시내에서 여기만한 곳이 없는것 같습니다.

한번쯤은 와보시라고 추천드리는 그런 곳 입니다.

제가 여기 근처 동네 주민이니 믿으셔도 됩니다 ㅋㅋ 실패는 하지 않을 곳이에요 일단은 현지인 추천맛집!?

그럼 여기까지 개정 동성로점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