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직접 가본곳

성서계대 동문쪽 태국식당 리치쿡 방문 후기

갸가아아아악아


오늘도 학교를 마치고 집에오는길에


동문에서 맞은편에서 지하철역으로 가는 길에


저 식당이 보이더군요


리치 쿡 이라는 태국 식당입니다


간판에는 쌀국수라고 막막 적혀있길래 처음에는 베트남 식당인줄 알았어요!


대충 어떤 느낌이냐면요



이런 느낌으로다가 있습니다


골목식당같은 느낌인데 이런데가 은근 맛집일수가 있지요!



메뉴는 이렇게 보이네요!


일단 들어가 봅시다!



들어가보니 공감되는 글귀가 먼저 보이는군요



물이랑 피클 티슈는 이렇게 셀프네요! 앞접시도 있군요



뭔가 핑크핑크한 조명이 있습니다.


벽에는 방명록? 인가먼가 낙서가 잔뜩 되어있네요!



카운터와 주방이 저쪽에 보이네요!




메뉴도 요로코롬 있씁니다

세트메뉴도 보입니다.



소고기 쌀국수를 시켜보았습니다.


쌀국수는 그저그랬어요! 평타!?



볶음면인데 팟타이? 였던가요


뭔가 빨간게 새콤달콤했습니다. 케찹이 들어간듯?


나쁘지 않아요! 신기한 맛이였습니다.


그리고 제일 맛있었던것

감자튀김에 치즈 시즈닝? 인가 뿌려져있는데

제가 먹어본 감자튀김중 제일 맛있었습니다


태국식당이 아니라 무슨 감자튀김 전문점 하시면 대박나실것 같은데 ㅠㅠㅠ


여기서 감자튀김에 제일 맛있었어요!



감자튀이이김! 최고!

그다음이 저 볶음면

그다음이 쌀국수 순으로 맛있었습니다



클리어 했습니다.


여기는 다른 음식은 말고 감자튀김 때문에 다시 오고 싶어지는 그런 집입니다.


성서계대 감자튀김 맛집으로 소개해 드리고 싶네요


성서계대 동문 리치쿡 Rich cook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