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직접 가본곳

성서계대맛집 새빨간 죠스찜닭 솔직한 후기!


성서 계대 동문쪽에는 식당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점심시간쯤 되면 메뉴 고민이 많이많이됩니다 언제나!


울학교 앞 피자집,스시집,카레집 등을 포스팅 했었는데요!


이번 메뉴는 찜닭입니다!


동문앞에 새빨간 죠스 찜닭이라고 있는데


죠스 떡볶이 같은 로고랑은 상관없는 브랜드래요!

그냥 이름이 '죠스' 일뿐 동명이인같은 느낌적인 느낌느낌?


여하튼 일단 찜닭이나 보러갑시다 낄렵낄렵



성서 계명대학교 동문에서 사거리 넘어 쭈욱 가면 요로코롬 있습니다


에코피시방이 보이네요


제 친구가 자주 가는곳인데 저게 저기 있었뉍 




호에엑 입간판이 보이네요 들어가봅시다



2층으로 뚜벅뚜벅 올라갑니다



가게 내부는 심플합니당


친구놈이 저기 앉아있네요



주방도 쪼오기 있구요!



메뉴판입니다


음.. 일단 까만찜닭 순한맛에 치즈토핑, 치즈떡을 추가했어요!


제가 매운맛을 못먹어서 빨간찜닭은 쳐다보지 못해요 ㅠㅠ


직화불찜닭은 매운게 아니고 불맛을 추가한거라는데

일단 빨개보여서 ㅌㅌㅌ




이 우아한 자태를 보세요오


여기 꽤나 맛있는데 갈때마다 손님이 별루 없네요


아, 아니다 밥시간을 피해가서 그런가


당면도 짭쪼롬하니 맛있고 소스도 진한게 맘에 듭니다.


찜닭집은 여기 이후로 계속 여기만 왔어요


상당히 만족스러운 맛입니다 여러분도 점심시간에 여기 한번 와보셔요!


성서 계대 찜닭집 새빨간 죠스 찜닭 후기였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