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직접 가본곳

성서계대 홍대함바그 솔직한 리뷰!


성서계대 동문쪽에서


학생들 수준에서 딱 알차게 먹을만한 가격대와 좋은 퀄리티의 함박스테이크!


체인점이니 아실분은 다들 아시겠죠? 홍대 함바그 입니다


사실 이 가게는 왠만한 대학교 앞에는 다 있는것 같아요


영대 앞에서 한번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가격대에 비해 괜찮더라구요!


그래서 울 학교 앞에도 있길래 한번 찾아가 봤습니다




동문 로데오 거리에서 쭉 직진해서 저어기 2층에 보이네요!



거두절미하고 일단 들어가봅시당당당



사진이랑 똑같이 딱 저렇게 나와요 진짜 ㅋㅋㅋ

1도 다른거 없음 프사기 그런거 없어요!



영업시간은 요로코롬 적혀있네요!



메뉴도 단촐합니다 갈비? 함박스테이크?


소스 매운거? 안매운거? 이렇게 있습니다



가게 내부 입니다 깔끔하죠?


저기 제 친구는 또 뒷모습 출연했네요


또 밥시간을 피해가서 그런지 손님없이 한적합니다



띠용 


한적한적



친구가 주문한 매콤소스 갈비 입니다


사진이랑 똑같쥬? ㅋㅋㅋ



제가 주문한 달콤소스 갈비입니다


소스가 좀 달달해요! 단거 싫어하시는분들은 호불호 갈릴듯! 매운거 드세요!


하지만 저는 매운거에 너무너무너무 약해서 이걸로 먹습니다


나쁘지 않아요! 맛도 없는편도 아니구 


저렴한 가격대로 함박스테이크 먹기 좋은 가격입니다 


양도 많아서 포만감도 아주 좋구요


 점심시간에 가끔 들릴만한 그런 곳이였습니다!


성서계대 홍대 함바그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