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경험/새로운 장소에 가보기

내일로 2탄 속초-강릉 - 서울


꺄아아아아아아악




내일로 여행 2일차 입니다


안동에서 대충 관광을 하고 강원도 강릉으로 올라왔습니다.


오죽헌을 한바퀴 돌고 속초 경포대쪽으로 갔습니다!




경포대 해변을 따라 쭈우욱 걸어갔습니다.



친구가 뭘 줍줍 하고있었을까요


기억은 안납니다 ㅋㅋㅋ



아마도 조개였던가요


줍줍



눈이 엄청 부셨었습니다


+ 덥고 후덥덥 습기도 !




그래도 바람도 시원하고


풍경도 바다니 뭔가 좀 시원한 느낌도!



해변가를 따라 쭉 걷다가 어떤 시골길에 들어섰습니다.


얼마나 걸었는지 모르겠네요 ㅋㅋ


이렇게 멀줄 몰랐습니다만..크흠흠



친구놈이 다리 건너면 금방이라고 했지만


뭔가 더 많이 걸은듯한 느낌이에요


제대로 시골길입니다. 거름냄새도 나고



펜션이 잔뜩 모여있는 장소가 보이네요


제가갔던 펜션에는 투숙객들끼리 모여 파티도하고 


술도먹고 게임도하고 그랬었습니다


재미있었어요!


그렇게 하루를 보냈답니다.



그리고 다시 버스를 타고 강릉역으로 갔어요!



안녀어엉 이제 서울로 떠납니다!



그리고 어딜갈까 하다가


서대문형무소에 가보려고 해서 여기로 왔습니다!


여기서 조금만 더 걸으면 서대문형무소에요!



담벼락이 보이네요!



안에 들어가보니 TV에서 본것처럼


여러가지가 전시되어있습니다.



수용소 내부입니다.


저 안쪽에도 들어가볼수 있어요


엄청 답답한 느낌..



목관고문이였던가요


들어가보니 엄청나게 답답한 느낌!



이런고문을 당하고 어찌 살았을까요... 흐으..



형무소 내부였습니다.


이제 밖으로 나가봅시다.



바깥쪽에도 여러가지가 전시되어있어요


한바퀴 돌아보고 이제 나갑니다.



용산 드래곤스파!


제가 군대 외박나왔을때 자주 갔던 숙소에요!



좀 비싸긴 하지만 시설만큼은 끝내줍니다.


여기 대나무 길이 입구입니다


걸어가면 찜질방 입구가 나와요



참고로 여기 찜질방에는 수영장도 있답니다


수영복이 있으면 수영도 할수있어요!


수영복렌탈도 가능하지만 비싸다는점!



여러가지 Tv프로그램이랑 예능에도 출연했던 장소입니다!



널따랗고 좋습니다


가족단위도 많이보이고 연인도 많이 데이트하러 오더군요!






친구놈이랑 여기서 하루는 묵었씁니다.



더워서 얼음방으로 들어갔어요


오늘은 여기서 하루밤을 묵도록 하지요!


다음엔 어딜가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