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직접 가본곳

경주 3대카페중 하나 - 737카페에 가봤습니다.


경주 3대 카페중 한군데인 카페 737에 왔습니다!


저번에 살짝 포스팅으로 뺴꼼 보여주고 말았었죠 ㅋㅋ


이번엔 본격적으로 파헤쳐봅시다!




입구는 요로코롬 있습니다.



안쪽으로 마당이 보이네요


한번 들어가볼까요? 




가끔씩 길냥이들도 온다고해요 ㅋㅋ 밥을 챙겨줘서


가끔 볼수있다던데 이날은 없었어요.. 슬품..




카페 건물입니다



마당 구석에서 보면 이렇게 생겼어요


건물은 생각보다 작습니다!


아담해요!



마당 구석에서는 아이들이 놀수있는


작은 미니 놀이터도 있네요 ㅎㅎ



카페 내부 모습입니다.



저기 장식품들이 전부 사장님이 손으로 만드신 거래요!



배불러서 뭐 먹을 생각은 없었지만


친구들이 와플은 디저트로 시켜서 한번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맛있었습니다!


생크림이란!!



딸기잼도 따라 나오는데 엄청 귀엽더군요 ㅎㅎ



맛있게 와플도 냠냠 먹고!



여기 카페에만 있는 737 커피 입니다


에스프레소 4샷에 + 무슨 갈색황설탕? + 우유가 조금 들어가는


조금 찐한 느낌의 라떼 입니다.



커피 좋아하시는분, 라떼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듯한 


그런 느낌의 커피입니다.


경주 3대 카페중 한곳인 737 한옥 카페에 와봤습니다 ㅎㅎ



경주3 대카페 벤자마스 리뷰 -  http://dudgkd.tistory.com/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