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직접 가본곳

경주 현지인 추천 맛집 - 별채반 교동쌈밥


대부분!


경주 맛집이라고 검색해보고 가면

그저그런 가게가 태반이고 대부분이 별로였습니다.


경주를 잘 아는 친구가 여기를 소개해줬는데


경주 현지사람들도 인정하는 맛집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한번 가보도록 하지요!



TV 출연도 했던 밥집인데 (런닝맨도 나왔음)


딱히 그런데 출연했다는 티를 전혀 안내요


진짜 맛으로 승부하는 느낌이 납니다.


실제로도 그랬구요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북적북적 하네요!



가게 앞에 메인 메뉴들이 안내되어 있습니다.


외국인들도 자주 온다는 곳이라네요.




요즘엔 기다리는 방식도 특이하게 바뀌었네요


여기서 등록을 하고 카톡으로 안내를 합니다 ㅋㅋ



무더운날 여기서 에어컨 바람을 쐬면서 기다릴수 있습니다.


안내멘트가 나와요 


다음대기번호 전송했습니다~ 폰 확인해주세요~



들어가면 대충 요로케 되어있습니다.



널찍널찍하니 시원하고 좋습니다.



메인메뉴가 이렇게 있구요


교동쌈밥 B (오리) C (돼지) 각각 3인분씩 주문하였습니다



사람들이 북적북적 식사를 하고있어요!



드디어 기다리다보니 식사가 나오기 시작합니다!



새우튀김 애호박,고추 튀김이랑 묵 무침 샐러드 잡채...


무슨 밑밭찬 퀄리티가 이렇게 좋다니요?



으응? 더 나온다고? 이렇게 많이?


된장도 게를 넣어서 국물이 .... 우와..



와 밑반찬 어느하나 안 맛있는게 없습니다..


웬만한 식당 밑반찬은 만들어둔거고식어서 맛없어서 잘 안먹게되는데


여기 밑반찬들은 하나하나가 맛있네요




사실 메인으로 나오는 고기는 그렇게 맛있지 않습니다. 그냥 평범해요


근데 주위에 나오는 밑반찬들이 그걸 커버하고도 남습니다.


하나하나가 다 맛있으니 메인이 그렇게 안 뛰어나도 됩니다.


한끼 진짜 맛있게 할수 있어요.



한상 휘어지게 먹었습니다.


된장국이 완전 제 스타일이였어요


잡채도 맛있었고 고기도 무난한 맛 평범하다고 했지만 맛없는건 아닙니다.


밑반찬이 너무 뛰어나게 맛있어서 존재감이 조금 떨어졌을뿐



이건 작년 교동쌈밥의 밑반찬이였다네요


올때마다 밑반찬은 바뀌는것 같습니다만


어느쪽이든 맛있는건 변하지 않는것 같아요


경주에 밥집은 무조건 여기는 한번 포함하는걸로 하겠습니다


이번 여행와서 하나 건졌네요!


여기를 추천해준 그 친구에게 박수를! 


지금 보고있니? ㅋㅋㅋ 여기 알게해줘서 고마웡


그럼 경주 맛집 별채반 교동쌈밥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안여어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