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직접 가본곳

청구네거리쪽에도 칭짬이! 짬뽕전문점 칭구짬뽕 리뷰.


작년에 바로본병원쪽에 엄마님이 입원하셔서


자주 왔다갔다 하곤 했습니다만


딱히 밥 먹을만한곳이 없었어요!


조금 옆쪽에 김밥천국 정도?


이제 청구네거리쪽으로 조금만 가면 칭구짬뽕이 있어요!


생긴지 얼마 안되보이는데 한번 가봅시다!


고고공!






위치는 대략 요기에 있습니다.


청구네거리에서 바로 보여요!



딱 저위치에 생겼네요!



생긴지 얼마 안된거 맞나봅니다! 엄청 깔끔해요!



앞에 화분이 신상 짬뽕집이라고 광고를 해주는군요! ㅋㅋ



들어가보면 요로코롬 되어있어요.



주방위생에 자신있는 집만 한다는 오픈키친입니다!


호오호오... 과연..!?



메뉴는 요로코롬 있습니다.


차돌박이 짬뽕? 뭔가 특이해보이네요.



짬뽕 전문점이라 그런지 짬뽕 메뉴가 엄청 많습니다!



가장 기본메뉴인 짜장면 입니다!



까무잡잡한 짜장면은 언제나 옳죠!




차돌박이 짬뽕입니다!


안에 차돌박이가 촘촘히 보이네요!


차돌박이가 들어가서 그런지 국물이 끝내줍니다!



이건 낚지 짬뽕이라네요!


맛은 못봤지만 뭔가 푸짐해보입니다!



해물짬뽕이에요! 게가 반마리 올라가는군요! 



이건 다 같이 먹으려고 시킨 미니 탕수육 입니다.


9900 원 짜리인데 겉보기엔 양이 좀 적어보여요.


그래도 고기가 큼직큼직해서 무난무난 한것 같습니다.


하지만 소스를 부.어.서 줍니다.


찍먹파에게는 아주 치명적이에요.


찍먹파분들은 꼭 소스를 따로 달라고 요청하세요!


맛은 체인점 특성상 무난무난 합니다.


청구네거리에 간단하게 식사 할 수 있는 중화요리집이 생겨서 좋네요!


냉짬뽕도 한번 시켜보고 싶었는데 아쉽습니다.


점원에게 물어보니 생긴지 이제 1주일 됬다고 하네요 ㅋㅋ


칭구짬뽕 신천점 이였을 거에요 !


그럼 여기까지 새로생긴 칭구짬뽕 리뷰였습니다!


안녀어어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