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직접 가본곳

동성로 초밥 맛집 스시라스또? 라스또 식당?


안녕하세요! 무더운 날씨입니다!


올 여름들어 최고 기온을 갱신하고 있는데요


이런날씨에는 날것 이라던지 피하는게 좋은 날씨지만


초밥이 너무 먹고싶었답니다


대구 시내 동성로 스시 맛집이라고 하면 한군데 밖에 생각이 안나요


바로 스시라스또!


하지만 테이블도 적고 해서 2호점 3호점이 생기기도 했는데요!


오늘은 그 스시라스또의 2호점 라스또 식당에 가봤습니다!





위치는 대략 요로코롬 있씁니다


통신골목에서 시계탑 조형물이 있는 쪽이지요!



저어어기 보이네요


점심때 가면 저기도 줄서 있는 경우가 허다하답니다.



그럼 들어가 보겠습니다!



내부는 대충 이렇게 생겼네요!


1호점인 스시 라스또 보다 넓고 쾌적한 모습입니다.



메뉴는 똑같네요 ㅎㅎ


이때는 모듬초밥 하나와 냉모밀을 하나 시켰답니다.


더운날씨에 냉모밀이 너무너무 떙기더라구요!


아 참고로 여기는 초밥만 맛있는게 아니라


냉모밀도 딱 제 취향이에요


그래서

살짝 국물이 짜다고 느끼시는 분이 많을겁니다.


제가 좀 짜게 먹는걸 좋아하는 스타일...



쨔쟌 모듬초밥 세트 (초밥 12개 + 우동)


그리고 시원한 냉모밀 입니다!


초밥이야 말할것도 없이 맛있었고


저기 방울 토마토가 조금 들어가서 그런지 

국물에서도 토마토 향이 조금 나면서 상쾌했습니다.


하지만 국물만 떠서 드시면 조금 짜실수도 있을거에요 ㅋㅋ


냉모밀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하지만 더운 날씨에 날것을 먹을때 꼭 주의하셔서 드세요...


최근에 식중독 증상때문에 숨넘어갈뻔 했습니다. ㅠㅠ


아무쪼록 위생관련 관리 잘하면서


라스또식당 리뷰 여기서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