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직접 가본곳

경주 족발 맛집에서 먹은 보쌈정식 .jpg


제가 사는 대구 동네 근처에는 경주 보쌈이라는 배달집이 있습니다.


근데 그 보쌈이 꽤나 맛있더군요


경주에 여행 갈 일이 있었는데 거기서 보쌈을 한번 먹어보았습니다.


맛은 나름 무난무난 했습니다만


양이랑 메뉴 구성이 가성비가 좋아서 추천하게 된 맛집이 있습니다.


아마 경주 시내로 보이는 거리에 있던 밥집입니다.




가마솥 족발 이라는 식당이네요!


보쌈은 그저그랬습니다만 메인은 족발인가보군요!


족발은 어떤지 한번 맛보고 싶네요!



내부모습입니다. 엄청 더운 여름이여서 냉방기구가 풀 가동입니다 ㅋㅋ



안쪽에는 방도 많더군요!


뭔가 시골 밥집같은 느낌입니다.










메뉴가 있군요! 


보쌈 정식에다가 쟁반국수 제일 작은걸 시켰답니다!



밑반찬도 나름 많고 된장찌개도 줘서 좋았어요!



보쌈은 조금 퍽퍽살 위주라서 별로였습니다.


여기는 족발집이다보니 맛있는 부위는 족발로 다 가는 모양입니다.


쟁반국수는 제일 작은 사이즈인데 뭔가 푸짐했습니다.!



전체적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냥 배가 고플때 푸짐하게 먹기좋은 식당이였습니다!


경주 가마솥 족발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