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경험/새로운 장소에 가보기

경주 교촌마을 뜻밖의 멋진 카페 사바하 카페 !



사실 여기 카페를 찾아 간건 아니였습니다.


교촌마을에 교리김밥이 맛있다 그래서 그거 찾아갔다가


무더운 여름날씨에 시원한 마실게 너무 땡겼었습니다.


근처에 보이는 카페가 있길래 들어가보니 웬걸?


꽤나 멋들어진 카페더군요!


어떤 카페인지 한번 보실까요?



교촌마을 어귀쯤에 보이는 카페 사바하 입니다~



이렇게 메뉴와 가격대들이 적혀있구요.



뭔가 으리으리해 보이는 입구입니다.



안쪽에 인테리어나 엄청 예쁘게 되어있습니다!


고풍스럽기 까지 하네요 ㅋㅋㅋ



저기서 주문을 받습니다.


생각보다 규모가 으리으리한걸요!?



여기는 피규어가 대량으로 장식되어있습니다.


키덜트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볼거리가 많은 카페겠네요!


마블,원피스,드래곤볼,스타워즈 안가리고 모은 콜렉션 같습니다.



화장실 들어가는 입구인데요


여긴 또 분위기가 다릅니다 ㅋㅋㅋ


카페 하나에 분위기가 어쩜 이렇게 다양할까요!



화장실 나오는쪽에는 핸드크림도 구비되어있습니다.


누가 가져가는 사람이 있어서 그런지 안내문도 적혀있네요..


가져가지 맙시다;;;



시원한 안쪽에서 무더운 바깥쪽을 볼수가 있습니다..


으으 나가야하는데 저 더위로는 나가고 싶지 않아요.



덥지만 않았다면 야외테이블도 이용해 보고싶었습니다.


왜냐하면 야외 테이블이 정말 멋지게 잘 되어 있었거든요.



이거보세요... 저 칸을 뭐라고 하죠? 카바나라고하나?


야외에서 반쯤 누워서 시원한 음료를 즐기는 낙도 있겠군요!



곳곳마다 조명도 설치되어있던데


밤에 오면 분위기가 몽환적으로 바뀔것 같은 느낌입니다.


다음에 교촌마을에 오게되면 다시한번쯤 방문하고 싶어지는


그런 카페였습니다. ㅋㅋㅋ


사실 교리김밥이 그저그저래 시무룩 했었는데


이런카페로 힐링을 하게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