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직접 가본곳

용인에 가다가 엄청난 휴게소를 만났다? 덕평자연휴게소 .jpg


오늘은 워터파크를 가기로 한 날인데


생각보다 구름이 많아서 시무룩 했었습니다. ㅠ_-




오오오옹? 근데 왠걸?


윗지방으로 올라가면 갈수록 하늘이 예뻐지더군요! ㅎ_ㅎ



그리고 만난 휴게소가 바로 덕평휴게소!


처음 가보는 휴게소 였습니다.




휴게소 안쪽에 이런 매장도 있군요!


완전 신기합니다



뭔가 휴게소 건물이 세련되 보입니다.


지어진지 오래 안된 그런 휴게소 같아요.



규모자체도 커보이구요



건물 자체가 뭔가 되게 세련되어 보이고 깔끔합니다.



안쪽은 그냥 마트인것 같아요.


옷 매대가 밖에 진열되어있고 그러네요!



휴게소 같은 풍경도 있긴 합니다만


이제보니 반월당 고로케도 여기 있었군요!


부산역에도 있더니 여기도 왔네!


같은 대구 출신이라 일단 반갑습니다  ㅎㅎ



여기는 무슨 자연 박물관 같아보여요!


근데 화장실 안쪽 풍경이라는 사실!



자연주의 휴게소라더니 정말 뭔가 그래보입니다!


화장실 내부도 엄청 깔끔합니다!



싱기방기.. 화장실이 상쾌하게 느껴지는군요



여름이라 덥다고 저쪽 기둥에서는 물안개가 나옵니다



옆에 정원도 있고 무슨 테마파크 같네요


휴게소 자체로도 무슨 관광지느낌이 납니다.



몰랐는데 여기서 런닝맨 촬영도 했었더라구요!



작은 연못도 있구요



진짜 휴게소 같지 않은 휴게소입니다..


관광지야 여긴... 관광지!



...??



..!?!?




휴게소 내부의 상태가??



그냥 백화점 같은데요??



파리바게뜨도 있고요 없는게 없네요!



그냥 대형마트에요 ㅋㅋㅋ


휴게소중에 이렇게 멋진 휴게소가 있다니요


계속 쉬다가 가고 싶어지는 그런 휴게소였다고 합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