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직접 가본곳

시내에 2.28공원 근처 커피 맛있고 멋진 카페 티클래스 커피!


꺄아아아아


이제 여름도 가고 가을이 오고있습니다!


그런 가을 정취에 맞춰서 멋지게 공원옆에서 커피한잔!


커피향이 엄청나게 좋은 시내 카페 T Class 커피를 소개할게요!


시내 2.28 공원 바로 옆쪽에 보시면 티 클래스 커피집이 보인답니다!




요로코롬 간판이 있어요!



그리고 입구에 커피를 볶는 기계가 있던데


사장님이 직접 볶으시는것 같습니다!



커피콩 볶을때 나는 고소한 냄새가 풍겨요!



옴모나!?


커피마시러 카페를 왔는데 고냥님이 계시다네요? 


개이득?!



뭔가 정체모를 단지가 보입니다

커피 원두를 보관하는 장소일까요?



달달한 케이크류도 보입니다


맨위에 있는건 디쿠아즈? 다쿠아즈?


라는 과자같은 케이크에요! 맛있습니다!


타 카페에서파는 티라미수케이크 보다 맛있어요!




메뉴는 요로코롬 있습니다


커피 종류가 엄청나게 많아요!



고양이님도 계십니다 물을 춉춉춉 드시네용


생각보다 크네? 돼냥이구나!?


만지면 짜증내요 만지지말아요 ㅠ 성질있더라...



뭔가 고풍스러운 분위기!



요 안에는 뭐가 있다냐..



아? 설명이 붙어있군요!?


커피를 잘 몰라서 뭐가뭔지 모르겠군요 @_@



내부 테이블은 이렇게 있군요!


위층에도 한칸이 더 있습니다!




3층의 모습입니다!

한산해요!


창가쪽에는 2.28공원을 내려다 볼수 있게 되어있네요!



케이크와 커피입니다


커피도 엄청 진하게 타달랬어요!


향이 엄청나게 진합니다!



요롷게 공원 내려다보면서 춉춉춉 먹고



내려다보니 고양님이 찌릿


이제 가냥?



신경안씀 ) 핥짝핥짝






커피도 맛있었고 케이크도 맛있었습니다


고양이도 있어서 더 좋았어요!


카페중에서 시내에서 커피는 고바손 커피가 제일 좋았었는데


여기도 숨겨진 멋진 카페였네요!


여기 한번쯤 와보세요!


아주 괜찮습니다!


아, 커피를 별로 안좋아하 하시는 분은 케이크 드셔보세요!


사실 저도 커피맛은 잘 몰라서 써요 ㅎㅎ


그래도 향은 좋아서 홀짝홀짝 해봤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