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직접 가본곳

대구관광명소를 한곳, 김광석거리를 소개해드릴게요!



꺄아아아아아


저번에 예고(?)드린대로 이번에는 김광석거리 포스팅입니다!


저번에는 김광석거리 옆 방천시장에 있는 족발집을 소개해드렸는데요!


거기 짱짱 맛있으니깐 꼭 가세여 두번 가세요


낄룩깰룩


여하튼 저번에 거기 포스팅 하다가 옆길에 있는 김광석거리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단 대구 유명 관광지중 하나로 자리매김한 장소입니다.


대구로 여행을 오셨다면 꼭 들러볼 장소라고 할 수 있죠.




요로코롬 기타치는 김광석 동상이 있는곳이 입구입니다.


옆에 앉아서 사진 찍을수도 있어요!



바로 옆에  골목이 보이는데 저기가 김광석거리입니다.



여기서 곡 신청도 할 수 있나봅니다


거리마다 은은하게 노래가 울려퍼지는데


여기서 내보내는 건가봐요!



입구 골목골목마다 방천시장과 섞여있어서


먹거리도 많습니다.



뭔가 잔뜩 붙어있네요


전부 관광지에 대한 자랑입니다.


뭐로 지정되었다. 이것으로 지정되었다 같은



벽화도 뭔가 느낌있게 그려져 있습니다.



놀이동산같은데 가면 꼭 이런 오락실이 있었죠


공기총 쏘기 같은 인형 따기


여기도 관광지 아니랄까봐 있군요!



낮보다는 밤에 오는 거리가 더 느낌있어보입니다!



그림과 함께 글귀도 있습니다.


자세히보니 서른즈음에 노래가사군요!



이 길에 없던 조명이였는데 새로 생겼나봅니다.


요 며칠간 뚝딱뚝딱 공사하더니 이걸 만들고 있었군요!


대구 유명지로 밀어주다보니 이것저것 생기고 있네요


길이 꽤나 예뻐졌습니다!



연인들이 주로 걷기 좋은 길이겠군요!





커플들이 채우고 간 사랑의 자물쇠


볼때마다 드는 생각이지만 헤어진 커플들의 자물쇠도 꽤나 많겠죠??



간단하게 군것질 할 거리도 있구요


맥주 한잔 하기 좋은 분위기 있는 장소도 몇몇 있습니다.



공중전화도 있네요 수화기를 들어보면 


예상과는 달리 작동합니다!?


그냥 조형물이 아니였어!?!?



거리가 예쁨예쁨 합니다



양꼬치 집에서 한잔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여기에도 봄봄카페가 있군요!



걸을때마다 포토존이 나옵니다


벤치도 기타모양이네요 ㅋㅋ






꽃들도 예쁨예쁨



걸어가면서 찍느라 많이 흔들렸네요


카페가 꽤나 많이보여서 찍어봤습니다.



김광석거리에 느낌있는 루프탑 카페도 많고


디자인들이 뭔가 다들 특이해서 시선을 끕니다.



물론 체인점 카페도 있습니다


투썸플레이스네요






뭔가 80년대 느낌이 나는 술집입니다.


야외 테이블도 예뻐서 야외에서 맥주잔 커다란거 들고


한잔 하시는 분들도 틈틈히 보이더군요






조금 걷다보면 광장 비스무리한곳이 나오는데


여기서 버스킹하는 사람들이 자주 보입니다.



일부 연예인들도 몇번 많이 와서 노래를 부르고 갔었죠!



바하의 선율이라는 카페입니다


여기가 몰랐는데, 여기에서 꽤나 유명한 카페라죠?


아닌가?? 아님말구 헤헤.;;



느-낌있는 사진



감성충전소라는 카페입니다


안쪽에 포토존이 엄청 많아보여요



들어가보려다가 친구가 금방 온대서 그냥 기다렸습니다 ㅋㅋ


다음에는 김광석 거리에 있는 카페중 몇군데를 가보고 


포스팅을 올려볼까요?


그럼 이마아아안!!





김광석거리 근처 방천시장 맛집 '가족족발' 리뷰 

http://dudgkd.tistory.com/576?category=1012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