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패트롤 리콜
병력을 일꾼을 이용해서 비빈다음
일정지역의 모든 유닛을 이동시키는 리콜을 활용
한 지역에 다수의 유닛을 모아 한방에 리콜시킴
2. 가속 컨트롤
쉬프트+이동+ 키를 활용해서
처음 이동 할때 가속이 붙는게 아니라
처음부터 최대속력으로 날아감.
(멈춰있지만 이동하고있는걸로 인식되서
실제 무빙 명령을 내리면 최고속력 상태로 날아감)
느리게 출발하는 드랍쉽도 이 컨트롤로
최대속력으로 출발함
3. SU 버로우
그냥 버로우가 아니라
S(스탑)+U(버로우) 동시에 누르면
럴커가 더 빠른 속도에 버로우 함.
4. 뮤짤의 원리
뮤탈의 튕기는 데미지가 무조건 왼쪽을 향하는 원리를 이용.
오른쪽에서 뮤짤을 하면 여기저기 쿠션이 퍼지지만
왼쪽에서 날리면 쿠션이 자기들끼리 튕겨서
추가딜이 훨씬 더 많이 들어감.
프로들이 뮤짤하면 다 죽어나가는 이유가
여기 있기도 함. 항상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치기때문에
다 죽어나가는것임
5. 디바우러 빽샷
벌쳐, 발키리와 같은 원리로
거리조절+패트롤(or홀드)로
투사체 날리고 바로 뒤로 돌아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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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시된지 20년
이제는 게임의 원리까지 파고들기 시작함
(실용성은 대부분 그렇게 크지 않다고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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