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송도 해상케이블카 타보고 왔어요 ! 사진 많움! 스크롤 압박주의

 

갸아아아 

저번 송도 해수욕장 포스팅에 이어서 이번에는 송도 해상 케이블카 포스팅 입니다.

해수욕장 한번 둘러보고 케이블카 타고오니 해가 뉘엿뉘엿 져요 ㅋㅋ

생각보다 볼게 많은듯한 그런 곳이네요

 

 

 

여튼 저쪽에 해상케이블카 승강장이 보이죠? 

저쪽으로 가봅시다.

 

 

요로코롬 입구가 보여요!

 

 

뭐 주의사항이라는데 대충 이렇습니다

송도 해상케이블카 타려면 주차장도 이렇게 이용 가능하다네요

 

 

현장발권 무인 발권 있는데 역시 무인발권이 간단하죠

전자기기에 익숙하지 않으신 분들은 현장발권으로!

 

 

해상케이블카를 타고 넘어가는 장소에는 저렇게 있다고 합니다.

공룡 박물관 같은것과 타임캡슐 기타등등

 

 

아래쪽 발판이 뚫린 케이블카와 아닌 케이블카의 가격대가 나뉘어져 있으니 발권할때 잘 보고 하세요!

 

 

송도 케이블카의 가격대입니다. 

왔다갔다하는데 비싸요! ㅇ0ㅇ!

 

 

아래쪽 발판이 유리로 되어있는 케이블카의 가격이에요!

 

 

커피 한잔 마시면서 타고 싶었는데 안되네요.. 까비

 

 

자 이제 티켓도 뽑았겠다 4층 승강장으로 가봅시다.

 

 

송도 해상케이블카의 영업시간대입니다. 참고해주세요.

 

 

 

사람들이 줄 서는곳이에요!

한쪽줄은 유리발판, 한쪽은 그냥 평범한 케이블카.

 

 

케이블카를 타면 이렇게 사탕도 주네요 ㅋㅋㅋ

 

 

입장 입장!

 

 

추우우울발!

 

 

 

 

 

 

 

 

 

 

 

 

 

 

 

 

 

슬슬 목적지가 보입니다.

아래쪽에 주차장이 보이죠?

저기서는 조개구이? 같은걸 싸게 먹을 수 있는 포장마차가 줄줄이 있다고해요

나름 유명한지 최근 인스타에도 떴더라구요

 

 

깊디깊은 바다!

 

 

 

 

 

저쪽에 포장마차가 줄지어 있는 모습이 보이는군요!

 

 

겨울철이라 사람은 그리 많이 없어보이네요!

저쪽으로 또 바다 따라서 이어지는 산책로 길도 길게 이어져 있더라구요!

 

 

이제 곧 반대편에 도착합니다!

 

 

뭐 그렇다는데 관심 없어요

유료서비스기도하구 사진도 너무 멀리서 찍어서 잘 안나올것 같아요 ㅋㅋㅋ

 

 

마치 고속도로 휴게소에 온 듯한 비주얼이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진짜 휴게소 음식은 다 판다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ㅋㅋ

 

 

그리고 밖으로 나가보면 이런 테마파크 같은게 있는데.

 

 

무려 공룡들이 있는 그런곳!

안에 기계장치가 내장되어있는데 움직입니다 ㄷㄷㄷ

생각보다 퀄리티가 높아서 놀랐어요!

 



공룡 좋아하는 아이들 데리고 오면 딱 좋아 보입니다.

팔짝팔짝 뛰어댕기면서 좋아할듯.

 

 

이 커다란애가 움직인다니깐요? ㄷㄷㄷ

 

그리고 아직 루프탑에도 안가봤어요!

 

 

전망대와 포토존이라 적힌 저곳에도 올라가보죠.

 

 

아, 그전에 나도 군것질 하나만.. ㅇ ㅠ ㅇ

 

 

추운날 어묵과 국물은 진리죠.

 

 

식당도 있구요 ㅋㅋ 군것질 한 후라서 배가 안고파요 패스 

 

 

시설은 순서대로 이렇게 안내되어있습니다.

 

 

루프탑에는 사진스팟이 생각보다 많았어요!

 

 

느낌있는 계단부터 시작해서

 

 

여기는 카페 라운지.

 

 

위쪽에는 더 있을것 같죠?

 

 

날 좋을때 오면 진짜 힐링 될것 같은 분위기에요.

 

 

그리고 송도에서 나름 유명한 타임 캡슐이에요.

여기서 저런 알약같은걸 넣어두고 보관하다가 2년뒤쯤인가 개봉할 수 있다죠.

 

 

해질녘 풍경이 예뻐요

 

 

그리고 이렇게 VR 하늘그네도 탈 수 있습니다.

스릴 ㄷㄷㄷ

 

 

아찔한 느낌이네요 ㄷㄷㄷ

 

 

강심장이신 분들은 한번쯤 도전해 보시길 ㅋㅋ

 

 

이제 점점 어두워져 갑니다.

 

 

이제 둘러볼것도 다 둘러봤으니 다시 돌아가 봐야죠 ㅎㅎ

 

 

 

 

 

 

 

 

 

가족이나 연인끼리 이런걸 넣어두고 보러오는 경우도 많을까요? 

감성적이게 되는 그런 타임캡슐이네요.

 

 

 

 

 

 

 

 

 

 

 

 

 

 

 

 

 

 

 

 

 

 

갬성갬성

 

 

 

 

 

 

 

 

여기까지 송도 해상 케이블카 이용 후기였습니다.

참고하시고 좋은 여행되세요!

그럼 굿바잉